지난 2월에 런칭 한 Easy & Comfortable Casual Brand ‘에이폴 스토리(Apole story)’가 KBS 미니시리즈 ‘신데렐라 언니’와 MBC 특별기획드라마 ‘동이’의 숨겨진 지원군으로 활동, 브랜드 인지도가 급격히 상승하고 있다.
2월 런칭 이후 주요 백화점과 대리점을 30여개 이상 동시 오픈한 SPA형 브랜드 ‘에이폴스토리’ 는 고급스런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전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며 문화사업에 대한 관심과 기여도가 큰 브랜드다.
에이폴 스토리가 제작지원을 하는 MBC ‘동이’는 월화 드라마의 최강자로 떠오르고 있으며, ‘신데렐라 언니’의 경우, KBS2 TV 의 수목드라마로 시청률 조사기관인 TNS미디어코리에에 따르면 지난 주 평균 시청률 19%를 기록하며 현재 수목 극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신데렐라 언니’ 와는 스페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함으로써 매출증대의 시너지 효과까지 노리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신데렐라 언니’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으며, 극 중 러브라인을 지지하는 이유와 이미지를 올려 추첨을 통해 ‘ 에이폴 스토리’ 의 신상 피케티셔츠를 증정 받을 수 있다. 행사일정은 5월 18일부터 6월 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
또한 지난달에는 한국 최고의 영화감독, 배우들과 함께 서울 유일의 시네마테크인 서울 아트시네마를 후원하기 위해 패션지 ‘바자코리아’와 손잡고 스페셜한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 한 바 있다.
런칭과 동시에 전국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에이폴 스토리’는 앞으로도 컬쳐 분야지원, 제작지원, 후원 프로젝트, 프로모션 등을 활발한 움직임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며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활발한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SPA 브랜드 ‘에이폴스토리’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