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10년치 주유비를 드립니다"

롯데닷컴과 S-OIL(에쓰-오일)이 손을 잡았다. 주유소에서 쌓은 포인트를 온라인쇼핑몰인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게 된 것. 두 회사는 이를 기념해 10년치 주유비를 지원하고 나섰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S-OIL과의 제휴를 기념해 오는 6월30일까지 ‘S-OIL과 함께하는 롯데닷컴 1억 경품 대축제’를 진행한다. 롯데닷컴에서 S-OIL 보너스 카드의 포인트를 조회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경품으로는 3천만원의 10년치 S-OIL 주유권(1등), 삼성 PAVV LED TV(2등), 지펠 마시모주끼 냉장고(3등), 안마의자(4등), 삼성전자 노트북(5등), 하우젠 버블 드럼 세탁기(6등), 올림푸스 PEN(7등), S-OIL 3만원 주유상품권(8등) 등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기간 중 1인당 매일 1회씩 응모할 수 있으며 S-OIL 보너스 카드를 소지한 회원이라면 구매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7월13일 홈페이지를 통해 1억원 경품의 주인공(총 72명)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00% 당첨이 보장되는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6월30일까지 롯데닷컴에서 상품구매 시 S-OIL 포인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L-포인트 2천점을 적립해주는 것. L-포인트는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으며 7월7일 일괄 적립될 예정이다.

롯데닷컴 마케팅실의 이석원 팀장은 “S-OIL과의 제휴를 통해 롯데닷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더욱 강화되었다”며 “결제방식 다각화를 통해 고객 편의성이 한층 제고될 것”이라고 제휴의도를 밝혔다.

S-OIL 포인트는 주유 시 리터당 5점이 적립되는 포인트로, S-OIL 포인트 1점은 롯데닷컴에서 1원과 같은 가치를 갖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