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게임빌 게임 2종, 애플 앱스토어 ‘꼭 해볼 게임’에 선정

애플이 앱스토어에 새롭게 오픈한 Featured(추천 메뉴) 2곳에 게임빌(대표 송병준)의 게임 2종이 선정됐다.

최근 애플 측은 앱스토어의 Featured(추천 메뉴)에 ‘놓쳐서는 안될 게임(Best undiscovered)’과 ‘꼭 플레이 해볼 게임(The Best games you’ve never played)’ 등 신규 메뉴를 오픈하고, 게임 50종을 엄선해 올렸다.

 

 

게임빌의 간판 게임인 ‘ZENONIA2(제노니아2)’와 ‘Soccer Superstars(사커수퍼스타즈)’는 추천 메뉴에 동시에 오르며 해외에서 인정받았다. 특히 이번 추천 메뉴는 앱스토어용 게임의 홍수 속에서 아직도 우수 게임을 발견하지 못한 유저들을 위해 애플 측이 직접 게임을 선정, 추천하는 메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우상진 게임빌 마케팅실 팀장은 “전세계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게임빌 게임들이 해외에서 지속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추천 메뉴에는 게임빌을 포함해 Gameloft, SQUARE ENIX, Chillingo 등 유명 모바일게임사들의 게임이 포진돼 있다. 게임빌은 다년 간 해외 시장을 노크하며 ‘제노니아’, ‘Baseball Superstars’ 시리즈 등을 인기 브랜드로 꾸준히 육성해 왔다.

게임빌 관계자는 “해외 대형 이통사는 물론, 글로벌 오픈 마켓 등 해외 시장을 다각도로 공략”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