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모이스트TM 퍼블리즌’ 발대식 진행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아큐브®는 수분 기능이 강화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의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함께 처음 렌즈를 착용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내 안의 가능성을 보여줄 ‘모이스트TM 퍼블리즌(Moist Publizen)’ 발대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의 ”I Love This Feeling”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렌즈가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온ㆍ오프라인을 통해 1824 남녀 총33명을 선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의 ‘모이스트TM 퍼블리즌(Moist Publizen)’이라 명명하고 모이스트TM와 함께 내재된 자신만의 가능성을 발현해 나갈 것이다.

‘모이스트TM 퍼블리즌(Moist Publizen)’은 ‘앞으로 10월부터 12월까지 총 3개월간 ‘스무살, 처음 만나다.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함께 모이스트TM 특강과 멘토링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에 참석하며 모이스트 캠페인의 취지를 이해하고 알리며, 콘택트렌즈의 선택과 올바른 사용에 대한 홍보활동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관계자는 ‘모이스트TM 퍼블리즌’은 3개월간의 미션과 교육과정을 통해 “콘택트렌즈 선택의 중요성을 함께 깨닫고” 또한 ”원데이 아큐브 모이스트®와 함께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하고 자신만의 무한한 가능성을 발견하여 발전해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블리즌(Publizen)’은 기사, 공개(Publicity)와 시민(Citizen)이 합쳐진 마케팅 신조어로, 현재는 자신의 생각이나 일상을 글, 사진, 동영상을 활용해 알리는 소셜 미디어 활용에 적극적인 주체로 사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