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전문 변호사 시대 ‘교통사고 무료 상담 사이트’ 등장

2008년도 로스쿨제도 도입과 아울러 앞으로 법률시장개방으로 무한경쟁시대로 돌입했다. M&A를 통한 법무법인(로펌)들도 점점 전문화, 대형화 되어가는 추세에 발맞춰 전문적인 영역을 구축하지 않고서는 살아남지 못하는 적자생존의 대결구도로 가고 있는 전문 변호사 시대에 교통사고전문 로펌이 교통사고 무료 상담 사이트인 바른길law(www.law114.me)을 개설하여 교통사고 피해자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교통사고율 1위의 나라. OECD회원가입한 나라의 교통사고사망자의 2배 이상인 나라. 대한민국에서는 주변에서 흔히 접하게 되는 환자가 교통사고 환자일 것이다.

정보화시대. 이젠 교통사고환자가 가장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매체가 인터넷이므로 가장 가까이서 피해자를 위한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한 보상이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 교통사고 무료 상담 사이트인 바른길law의 목표라고 한다.

교통사고 무료 상담 사이트인 바른길law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법무법인 지율에서는 교통사고 피해자들의 어려운 경제여건을 고려하여 착수금 없이 사건을 수임하여 소외합의(재판을 하지 않고 합의)나 정식재판을 통해 소송 진행을 하고 있다.

법무법인 지율의 교통사고 전문 이동환 변호사는 “교통사고 무료상담 사이트를 개설한 지 3년이 경과하고 현재까지 약 3만명이상 교통사고 피해자들이 교통사고 무료상담 사이트를 내방 하였고, 현재에도 방문하는 방문객이 월 5천명, 1일 상담 약50명이상씩 찾아 무료 법률상담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 교통사고 전문상담 사이트로 자리매김하였다”고 전했다.

바른길law는 2009년까지는 교통사고 피해자들을 위한 상담 사이트로 운영하면서 교통사고 피해자들의 상담요청이 늘어남에 따라 만족한 상담과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금년 2월부터는 중상해 환자 및 사망사고, 식물인간, 사지마비, 절단, 개호환자 등 중상해 전문상담사이트로 운영을 함으로써 교통사고로 영구장해를 입어 실질적인 전문가의 도움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교통사고 피해자나 그 가족들을 위한  교통사고전문법률사이트로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