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셉(SEP)에서 F/W 컬렉션인 ‘더 퀸 메이크업’ 제품을 CJ 오쇼핑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10월 한달 간 스타일러스 바이 골든듀의 목걸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셉은 화장품 전문 브랜드 엔프라니㈜와 스타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박태윤이 함께 손잡고 선보인 브랜드다.
엔프라니 관계자는 “최근 셉에서 선보인 ‘더 퀸 메이크업’이 매 방송 마다 매진사례를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러한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행사 배경을 밝혔다.
경품으로 증정되는 스타일러스 바이 골든듀의 목걸이는 셉의 ‘더 퀸 메이크업’ 컨셉에 잘 어울리는 왕관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약 9만원 상당의 제품이다.
한편, 셉의 ‘더 퀸 메이크업’은 매 시즌 인기를 더해 가는 셉에서 자신 있게 선보이는 2010 F/W 컬렉션으로, 올 메이크업 트렌드인 부드럽고 우아하게 빛나는 캐시미어 피부와 고혹적인 노블 스모키 아이를 쉽게 완성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용기 상단에 롤러 형태의 스펀지가 달려 몇 번의 롤링 만으로도 부드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캐시미어 롤 온 파운데이션’과 진주와 다이아몬드 등 주얼리 파우더 함유로 고급스러운 광택을 자랑하는 ‘폴리싱 스킨팩트’가 있다. 이 외에도 ‘립&아이 멀티 팔레트’, ‘프리 스킨 크림 스타터’, ‘볼륨 콘 마스카라’, ‘W블러셔’, ‘도트 펜 아이라이너’, ‘히팅 아트 뷰러 총 8종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