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창천2, 2차 비공개 테스트 11월 11일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의 무협액션 MMORPG '창천2'가 21일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를 통해 '2차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한다.

새로운 홈페이지를 선보이며, 오는 11월 11일, 2차 비공개테스트의 시작을 알린 '창천2'는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과 캐릭터, 다양해진 몬스터와 미션 등 진일보된 모습으로 이용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오는 11월 21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2차 비공개 테스트는 기존에 비해 기간을 늘이고, 간편 ID 시스템을 통한 제약은 낮추는 등 누구나 쉽게 접속, 여유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넓어진 지역을 기반으로 한 40레벨까지의 고레벨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 증가와 새로운 보스 몬스터의 등장, 해치와 적토마 등 '창천2'만의 독특한 탈것은 이용자들에게 액션RPG의 진수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테스트는 11월 열리는 '지스타 2010' 기간 동안에도 함께 진행되어,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색다른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11일 전 기간 동안 '오픈형 테스트'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복잡한 가입절차와 인원제한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이용자 편의도를 높이는데 힘쓰고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이번 ‘2차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가감 없이 게임의 다양한 모습들을 공개하고, 의견을 들을 예정이다.”며, “지스타 기간 동안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어 온,오프라인 어느 쪽에서도 자유롭게 게임을 접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황천의 마귀들에 의해 깨져버린 평화를 되찾기 위한 삼국영웅들의 '가상의 세계관'을 선보이고 있는 '창천2'는 다양한 퀘스트와 전장,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영웅들의 모습을 통해 이용자들을 새로운 무협의 세계로 이끌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