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바이스트라우스의 신규 데님 캐주얼 브랜드 데니즌(dENiZEN from LEVI’S)이 지난 Hmall 그랜드 오픈 기념의 이벤트보다 더욱더 탐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니즌은 Hmall 오픈 이벤트에 많은 성화를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표현으로 이번 이벤트를 계획했다.
이번 데니즌의 Hmall 슈퍼 원데이 이벤트에서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해 경량 구스 다운 자켓과 리버시블 다운 베스트를 5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간절기 잇 아이템인 데니즌의 패딩 베스트는 블랙과 펜 블루 컬러로 전개되는 리버시블 아이템으로 체크 패턴이 영한 감성을 강조한다. 또한 후드 디테일로 캐주얼한 감각과 실용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아이템으로 특히 젊은 층에 인기가 많다.
또 남녀 커플 아이템인 초경량 구스 다운 자켓은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에 합리적인 가격이라는 점에서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
남자 제품의 경우 베이직 컬러인 네이비와 블랙을 기본으로 딥 블루 컬러로 전개되며, 여자 제품은 기본 컬러 이외에 비트룻 컬러가 있어 밝고 상큼한 감성을 표현했다.
네크라인 중심의 V라인의 좁은 퀼팅 처리는 착용했을 때 부해 보이는 걱정을 줄여 추운 겨울에도 패션에 대한 욕심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