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니크가 면세 전용 BB 크림 ‘크리니크 에이지 디펜스 BB크림’을 출시했다.
크리니크 BB크림은 아시아인의 피부에 맞춰 독점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 결점 및 잔주름과 굵은 주름을 감추어 피부를 더욱 젊게 연출해 준다. 또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피지와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연장시켜준다.
‘크리니크 에이지 디펜스 BB크림’은 다편광(빛이 다각도로 분사되는) 색소를 활용한 광학 테크놀로지로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해주는 한편, 각종 피부 결점을 커버해 피부 톤을 고르고 매끄럽게 완성한다. 또한 카페인 성분 은 피부를 활성화시키고 잔주름과 굵은 주름이 눈에 띄게 드러나는 것을 감소시켜주며,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비타민 E는 유해 환경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노화의 징후를 막아준다.
여행 중에는 시차뿐 아니라 여행지마다 사용하는 물(수질)이 바뀌어 피부가 스트레스를 받거나 민감해지고 노화가 촉진되기도 한다. 크
리니크 에이지 디펜스 BB 크림은 피부를 보호하고 노화를 방지하여 깨끗하고 고른 피부로 여행 중에도 자신 있는 피부로 완성시켜준다. 매일 아침 기초 스킨 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여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 주거나, BB 크림 단독으로 사용하여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