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PUMA, www.puma.co.kr)가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아 푸마 명동 매장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헌팅(HAPPY HUNTING)’ 이벤트를 이달 6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진행한다.
‘해피 헌팅’은 푸마의 2010년 홀리데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연말연시 홀리데이 아이템을 위한 탐색전을에 돌입하는 ‘헌팅 시즌’에 푸마 아웃도어 스트리트 룩을 제안하며, 푸마만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푸마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스노우 볼 모형의 푸마존을 명동 예술극장 앞에 설치, 방문하는 누구나 푸마존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푸마 명동 매장의 골프 및 블랙스테이션 제품을 제외한 모든 품목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과 핫팩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푸마의 스테디셀링 아이템 구스다운 재킷의 출시를 기념하여, 푸마존 내부는 ‘해피 헌팅’을 테마로 올해 구스다운 재킷 패션과 스노우 보드 등 겨울 아이템을 전시하여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한다.
2010 푸마 구스다운 재킷은 좁은 퀼팅처리와 일본 아세히 카세 원단을 사용한 보다 은은한 색상으로 슬림핏, 스타일과 보온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새롭게 후드가 추가 된 푸마 후디드 구스다운 재킷은 11월 초부터 푸마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