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스마티캣, 아름다운 리조트 알펜시아로 결정

스키어들을 설레게 하는 겨울이 왔다. 눈부신 설원에서 스피드를 즐기면서 일상에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지만 바쁜 일정과 높은 비용 때문에 망설인 스키어들이 많다.

마법의 밀당고양이 '스마티캣'은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은 2010년 크리스마스와 2011년 새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을 위해 스마티켓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영화 ‘국가대표’ 촬영지가 되면서 잘 알려진 스키장 알펜시아는 작년 오픈한 스키장답게 깨끗한 시설과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시설들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소셜커머스 스마티캣의 첫 번째 상품인 알펜시아는 많은 스키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성수기 스키여행임에도 불구하고 연인끼리, 가족끼리 스키여행에 드는 비용은 단돈 2만2000원으로 가능하기 때문이다.

백두대간의 정기를 이어 받은 알펜시아는 세계 최고의 리조트와 당당하게 어깨를 나란히 하며 아시아의 알프스라 불리며 아시아 최고의 스키장으로 각광받고 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재미있는 리조트를 목표로 하는 알펜시아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스키장과 더불어 워터파크 등 다양한 스포츠 레저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늘 새로운 365일을 보낼 수 있다.

스마티캣의 MD는 “세계 최고의 소셜커머스를 목표로 하는 스마티캣이기에 그 시작 또한 세계와 견주어 손색없는 상품을 찾았고 그래서 선택한 것이 ‘알펜시아’이다. 밀당 고양이 스마티캣이 이번에는 당겨주지만 언제 또 변할지 모른다. 그러므로 관심 있는 사람들은 지금 서둘러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즐거움이 있는 소셜커머스 스마티캣, 첫 번째 상품이 대단한 만큼 다음 상품이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