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OK캐쉬백, 우수 고객위한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 오픈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SK마케팅앤컴퍼니(대표 이방형)의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은 우수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인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Cashbag Mania Lounge)'를 OK캐쉬백 홈페이지에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는 마일리지 업계 최초의 우수고객만을 위한 특화 프로그램으로, OK캐쉬백의 우수고객은 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선정된 쇼핑, 외식, 문화 상품을 30~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할리스 아이스 카페라테가 75% 할인된 1천원에, 피자헛 치즈크러스트 슈퍼수프림 피자는 49% 할인된 1만 3천원에, 어린이 직업체험동산 키자니아 2인 가족 입장권이 43% 할인된 3만원에 판매되고 있다.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이용해 결재한 후, 잔액을 현금 및 신용카드로 결재하면 할인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는 최근 6개월간 30회 이상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한 우수고객이라면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우수고객이 아닐 경우 1일 입장권을 획득해 이용할 수 있다. 1일 입장권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1회당 1장씩 획득할 수 있으며, ‘입장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이 선물하는 1일 입장권을 받는 방법으로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무료 체험 전문사이트 ‘아이프로슈머’의 체험신청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도 출석 횟수에 따라 5번 출석하면 입장권 1장, 10번 출석하면 3장, 15번 출석하면 10장, 20번 출석하면 20장의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라운지 입장권을 모아 OK캐쉬백으로 전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매월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선착순 2,000명에게 입장권 10장을 OK캐쉬백 100포인트로, 200명에게 20장을 1000포인트로, 20명에게 30장을 1만포인트로 전환해 준다.
 
한편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를 가장 많이 알린 고객을 선정해 1등(1명) 10만포인트, 2등(2명) 5만포인트, 3등(3명) 3만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다음에 판매될 상품을 고르는 투표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50명에게 OK캐쉬백 1000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상시 진행할 계획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방렬 본부장은 “OK캐쉬백 우수고객을 위해 마일리지 업계 최초로 우수고객 전용 서비스인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캐쉬백 매니아 라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가 상품을 매주 업데이트하는 한편,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쇼핑, 외식, 문화 분야의 제휴사를 더욱 확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도입해 고객들의 행복 지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