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어린이날 선물로 인기 만점인 캐릭터 인형?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선물은 어떤 것이 좋을까?

컴퓨터 게임, 게임기, 휴대폰 등 중독성이 강하고 전자파를 쐬어야 하는 전자제품 보다 정서적이고 상상력을 자극해 줄 수 있는 인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캐릭터 인형 쇼핑몰 ‘토이팝’(www.toypop.co.kr, 대표 서경무)은 어린이날 선물을 위해 아이들이 사랑하는 다양한 캐릭터 제품들을 추천하고 있다.

토이몰 담당자에 의하면 현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캐릭터는 바로 일본 디자인 제품인 '엘리트 바나오' 인형. 흔히 볼 수 있는 예쁜 모습은 아니지만 자꾸 눈길이 간다고 한다. 노란색의 바나나를 이미지화 시킨 '바나오' 인형은 흔한 예쁜 얼굴이 아니기에 남자아이들이나 성인들도 좋아하는 독특한 제품이다.

여전히 인기가 식지 않는 '보노보노' 캐릭터 인형은 인형 쇼핑몰 ‘토이팝’의 효자 상품이다. TV의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보노보노' 인형은 현재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가 계속되고 있는데, '보노보노',' 너부리', '포로리' 캐릭터를 세트로 구입해 가는 사람들도 많다고 한다.

특히 마음을 표현할 선물로는 ‘토이팝’의 빅 사이즈 인형들이 있다. 빅 사이즈 인형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있는데, 주로 생일이나 프로포즈 등의 이벤트에 요긴하게 쓰이며 가격도 저렴하다.

‘토이팝’의 다양한 제품은  트렌드에 맞춰 제공된다. '시크릿 가든', '반짝반짝 빛나는' 등의 인기 드라마와 영화에 나오는 인형 제품을 선점해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토이팝’은 국내 정품 캐릭터의 고품질 인형을 합리적인 가격과 최신 유행에 맞춰  제공하기 위해 제작부터 판매까지 맡고 있다.
문의 1544-2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