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아디다스 국내 모델로 2NE1, 손흥민 발탁

[재경일보 강혜경 인턴 기자]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열정, 그 하나로 all in (adidas is all in)"의 국내 모델에 2NE1과 손흥민을 발탁했다고 전했다.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지난 3월 16일, 'adidas is all in (한국 캠페인 명 '열정, 그 하나로 all in)' 캠페인을 전세계 동시적으로 런칭했다. 'adidas is all in' 캠페인은 아디다스의 모든 브랜드 컨셉인 아디다스 퍼포먼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그리고 PDS, NEO등의 스타일 브랜드를 통합하여 진행하는 최초의 글로벌 캠페인이다.

아디다스는 리오넬 메시, 케이티 페리, 데릭 로즈 등과 함께한 글로벌 영상을 선보인데 이어 국내 모델로 2NE1과 손흥민을 발탁, 한국에서 태어나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스타들의 열정 스토리를 공개한다.

포털사이트 Daum TV팟과 케이블 TV등을 통해 9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며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캠페인 공식 블로그(http://alladidas.com), 아디다스 유투브(www.youtube.com/adidas), 아디다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adidas)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