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본에스티스, 2011 미스코리아 미 선발기념 이벤트 실시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피부관리샵 본에스티스는 2011 미스코리아 미로 선발된 이세미나 양을 축하하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에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으로 유명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일본에 수출되고 있는 리셀을 500개 한정판으로 25% 할인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정 판매로 이뤄지며 조기 종영 될 수 있다. 현재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안티에이징 제품으로는 바르는 V라인 성형크림인 리셀 시즌1, 리셀 시즌2와 얼굴의 주름을 잡아주는 본에스티스 포뮬러, 고급산삼비누 등이다. 현재 리셀을 비롯한 본에스티스 포뮬러, 파이테라피는 청담동과 압구정에 위치한 여러 성형외과나 피부과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는 리셀에 한해 한정판으로 진행 되며 논현동 본사와 청담점과 본에스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만 진행된다.

한편, 이세미나양은 본에스티스가 후원하는 2011 미스코리아 경기 진으로 뽑혀, 경기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부터 꾸준히 관리를 받아왔다.

본에스티스는 이에 앞서 2011 경기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를 앞두고 본선 진출자들을 위한 파이테라피 피부관리 수업과정을 진행한 바 있으며, 2011 경기 미스코리아 본에스티스를 배출했다. 또 경기 미스코리아 진, 선, 미를 위한 특별한 피부관리를 진행해왔다.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은 "본에스티스에서 관리를 꾸준히 받은 이세미나 양의 2011 미스코리아 미 선발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