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한국허벌라이프(대표 정영희)가 추석에 맞춰 지인들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는 2011 추석맞이 한국허벌라이프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한정수량으로 제공되는 허벌라이프 추석 선물세트는 바디로션과 수딩 젤이 포함된 ‘허벌 알로에 바디케어 세트’, 건강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스킨케어 세트’, 촉촉한 바디 라인을 위한 ‘프리미엄 바디 세트’,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는 ‘관절 & 뼈 건강 세트’, 눈 건강 관리 제품으로 올해 처음 선보인 ‘헬씨 아이 세트’의 총 5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번 허벌라이프 추석 선물세트는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을 함께 구성해 선물 받는 사람들의 연령과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힘으로써 만족도를 높이고자 하였다.
특히 지난 4월 현대인의 눈 건강 관리를 위해 출시된 헬씨 아이가 균형 잡힌 영양을 돕는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제품과 함께 ‘헬씨 아이 세트’에 구성되어 수험생이나 직장인에게 더욱 환영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루이스 이그나로 박사와 허벌라이프가 공동으로 개발한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선물세트’ 그리고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및 아가리쿠스 등의 원료를 배합해 만든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 등 기존 선물세트도 추석 선물로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