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명품 피부관리로 유명한 본에스티스 한도숙 원장이 오는 31일 압구정 현대백화점 H홀에서 백화점 VVIP 고객들을 위해 23여년간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강의를 통해서 알릴 예정이다.
한 원장은 강의에 앞서 건강한 피부 상태를 만드는 팁을 공개했다.
먼저, 스트레스를 없애거나 줄일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고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의 건강 밸런스를 높혀줘야 한다고 전한다. 몸이 아프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바로 피부의 트러블로 반영되기 때문이다.
또한 아무리 좋은 피부를 가졌다고 해도 지속적으로 관리하지 않으면 피부는 손상을 입는다. 한 원장은 "생활 속에서 아름다운 피부를 지키기 위해 고른 영양소 섭취, 적당한 운동, 스트레스의 최소화, 충분한 수면이 피부 관리의 필수 조건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서는, 인스턴트 음식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으며, 효소가 풍부한 제철 야채 및 과일을 고루 섭취하는 것이 좋다. 또한 자신의 피부건강에 맞는 비타민 섭취와 함께 펩타이드가 많이 함유된 에센스 제품을 피부에도 충분히 공급해 주는것이 좋다고 한다.
한원장은 이와 함께 집에서 반복적인 마사지로 피부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키고 영양을 공급해 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권한다. 또한 마사지할 때 피부를 끌어올려주는 퍼밍 제품을 사용해 주름과 탄력을 다스리는 것이 중요한만큼 시간과 노력이 여의치 않는다면 전문 피부 관리샵을 이용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지난 26일부터는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인 메딕8의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뷰티파크' 오픈을 축하하며 메딕8와 함께 주름개선 및 화이트닝 스킨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