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쏘내추럴, 주름·다크 써클 위한 아이 겔 출시

[재경일보 김은혜 기자] 태양은 뜨겁지만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가을 날씨로 접어들었다. 자나깨나 불조심을 외쳐야 할 정도로 건조한 가을, 피부에는 건조로 인한 주름 경보가 울리는 시기다. 특히,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에 비해 매우 얇아서 더욱 세심한 주의를 필요로 한다.

코스메디컬 브랜드 쏘내추럴이 가을철 주름 경보로부터 눈가 피부를 보호할 '쏘내추럴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더블 이펙트 아이 겔'을 새롭게 선보였다.
 
'쏘내추럴 아이디얼 화이트 래디언스 더블 이펙트 아이겔'은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과 주름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아이 겔이다.

쏘내추럴 관계자는 이번 제품에 대해 "눈가에 보이지 않는 보호막을 형성해 공해 및 심리적인 스트레스로부터 생기기 쉬운 미세 주름과 기미 잡티를 막아주며, 아데노신과 고지베리 추출물이 늘어진 주름을 탄력 있게 가꿔준다"며 "알부틴과 상백피추출물이 수면 부족과 피로축적 등으로 인해 붉고 푸르스름해진 눈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어 고질적인 어두운 눈가 고민까지 해결해주고, 겔 타입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보습을 부여하는 안젤리카 추출물이 푸석해진 눈 주변을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2만8000원(3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