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범기 기자] 송중기가 연기에 이어 노래까지 다재다능함을 뽐냈다.
KBS2 수목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극본 이경희 / 연출 김진원, 이나정)의 OST 수록 곡 ‘정말’으로 팔방미인임을 인증한 것.
KBS2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OST 수록 곡 ‘정말’은 국내 유명 프로듀서의 참여와 함께, 송중기가 직접 보컬을 맡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를 증명하듯 곡이 공개되고 나서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는 것은 물론, 절정을 향해 치닫는 드라마 스토리를 한층 더 절절하게 만드는 애틋한 노래 가사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애절하면서도 순수함이 묻어나는 송중기의 보이스와 노래 실력이 극중 강마루의 마음을 더욱 가슴에 와 닿게 하고 있어 음원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송중기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에서의 호연과 함께 드라마 OST 음원으로도 인기를 입증,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세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송중기는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 드라마 왕좌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를 통해 입체적인 옴므파탈 캐릭터를 완성, 섬세한 연기 호흡을 선보이며 브라운관을 완벽 장악하고 있다.
또한, 또 한번의 파격 변신으로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매력을 펼친 영화 <늑대소년>(각본감독 조성희 / 제작 ㈜영화사 비단길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역시 개봉 첫날부터 박스 오피스 1위를 차지하는 등 드라마에 이어 연속 흥행으로 주목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