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공 공연기획사 쇼노트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사진은 국내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닥공’의 포스터 사진으로 올블랙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YB와 리쌍의 모습을 담고 있다.
화보 속 YB와 리쌍은 블랙팬츠와 셔츠에 라이더 가죽자켓을 똑같이 입고 있으나, 각자의 팀 성격에 맞는 포즈와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특히 첫번째 공개된 포스터에서 보여준 복면을 벗고 뿜어져 나오는 아우라는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블랙시크함으로 이들이 함께할 ‘닥공’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YB와 리쌍이 함께하는 ‘닥공’은 음악이면 음악, 예능이면 예능, 모두를 섭렵한 가장 핫한 두 팀의 만남이자 록음악과 힙합이라는 전혀 다른 장르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의 끝판왕으로, 공연계의 불황 속에서도 지난 10월 29일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랭킹 1위를 차지, 오픈 1시간 만에 매진임박 달성이라는 진기록을 세우며 대중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공연은 YB와 리쌍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제작까지 참여했을 정도로 심혈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져, 두 팀의 열정과 에너지가 넘치는 파워풀하고 열광적인 무대가 될 것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진만 봐도 대박느낌", "포스가 장난 아니네", "닥치고 예매완료", "최고로 기대되는 연말공연!"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YB & 리쌍 콘서트 '닥공'은 오는 12월 23일, 24일 이틀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다.
사진=쇼노트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