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글리소메드,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따뜻한 핸드 투 핸드 릴레이 캠페인 시작!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캐나다 국민 핸드크림 글리소메드 GLYSOMED (www.glysomed.co.kr)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담은 핸드 투 핸드 릴레이 캠페인 Hand to Hand Relay Campaign이 글리소메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핸드 투 핸드 릴레이 캠페인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리소메드를 핸드크림을 추천 해주고 싶은 친구, 가족, 연인의 스토리를 소개하고 그렇게 소개를 받은 사람이 또 다른 사람의 스토리를 소개하는 릴레이 형식의 따뜻한 스토리 캠페인이다.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가장 가슴을 따뜻하게 만든 스토리로 선정 된 사람에게는 글리소메드의 홀리데이 기프트 패키지를 증정한다. 벌써부터 페이스북에는 ‘'빅이슈를 판매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직접 따뜻하게 잡아드리지는 못하지만 글리소메드가 대신 손 잡아주셨으면 좋겠어요~’ ‘건조한 기내에서 일하는 승무원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등 다양한 스토리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피부도 마음도 따뜻해지는 글리소메드로 소중한 지인에게 마음을 담은 글리소메드를 선물하는 건 어떨까?

글리소메드는 1994년 출시 이후 ‘캐나다 국민 핸드크림’이라는 애칭에 걸맞게 핸드크림 업계의 독보적인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9월부터 (주)코넥스솔루션을 통해 소개되고 있다.

캠페인의 1차 마감은 11월 19일부터 30일까지이며 한 달 간격으로 매월 릴레이가 이어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