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강렬한 이미지의 스크린 샷이 미리 유출돼 의문을 자아냈던 국카스텐의 연말 공연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어제 오후 국카스텐은, 공식 팬 카페 및 각종 SNS 공식 채널을 통해 연말에 있을 대규모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http://youtu.be/NujJ6Uk4T2E)
이 영상은 20초 분량으로 국카스텐의 ‘푸에고’의 후렴 부분이 배경음악으로 흐르고 있다.
붉은 색감이 지배하는 황량한 공간에 하늘 가득 화산재가 쏟아지고 사방에서는 뭔가가 쉴새 없이 터지고 끓어 오르는데, 이런 공간을 네 명의 사람이 줄지어 내달리고 있다. 팔다리가 길쭉한 기이한 신체의 그들을 자세히 보면 국카스텐 네 멤버의 얼굴을 하고 있어 의아함을 자아내고, 마지막에는 로보트 같이 내달리던 그들 중 하나가 기타를 집어 들고 공중으로 솟아오른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작업한 이 영상은, 마치 우주 어딘가에 실제로 존재하는 뜨거운 행성 같은 사이키델릭한 이미지가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붉은색으로 타오르는 그래픽 영상이 배경음악 '푸에고'와 정말 잘 어울린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영상의 한 편의 애니메이션 같네요~", "티저마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국카스텐!! 연말 공연 기대됩니다!" 등의 티저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더불어 이번 공연에 거는 기대를 표현하고 있다.
국카스텐의 소속사 예당엔터테인먼트는 "록밴드 국카스텐의 이미지와 국카스텐의 음악을 함축하고 있는 완성도 높은 티저가 제작됐다”면서, “국카스텐의 기존 팬들은 물론 나가수를 통해 국카스텐을 접한 대중들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킬 수 있는 또 한편의 티저가 남아있다. 조만간 풀 버전을 공개하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국카스텐은 오는 12월 30, 31 양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10,000석 규모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2012년의 끝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옥션을 통해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