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올 겨울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재경일보 민보경 기자] 2012SS 시즌에 한정판매로 출시되어 소장가치가 높았던 100년 전통의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수페르가(SUPERGA)’의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아직 구입하지 못했다면 올 겨울 반가운 소식이 있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기모원단을 이용한 인조 퍼(synthetic fur) 안감이 들어가 있는 보온성이 더해진 키즈 전용 ‘수페르가(SUPERGA)’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새롭게 출시하였기 때문이다.

이번 겨울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이 방한용 디즈니라인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키 마우스, 미니 마우스와 함께 네 가지 색상의 일곱난쟁이 캐릭터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다. 이 제품은 슈즈 안쪽으로 퍼가 들어가 있어 직접적으로 발을 추위에서 보호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안전하면서 유니크한 캐릭터의 프린트와 화사한 컬러감으로 완성되었다.

또한 ‘수페르가(SUPERGA)’의 큰 장점은 수작업으로 생산되는 생고무 밑창을 사용하여 충격흡수와 미끄럼방지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겨울철 비와 눈에 강하다는 점이다. 매번 추운 날씨 탓에 양말을 겹쳐 신고 추위를 피했다면 이번 겨울에는 ‘수페르가(SUPERGA)’의 디즈니라인 겨울 용 ‘퍼 스니커즈’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보자.

수페르가 디즈니 콜레보레이션 라인 스니커즈는 소비자 가격 79,000원으로 롯데 영플라자 1층 수페르가 매장(명동)과 에이랜드(가로수길5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월트 디즈니사와 콜라보레이션한 이태리 슈즈 브랜드 ‘수페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