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 경험'을 주제로 진행됐던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낸시랭과 베일에 가려진 특급 섹시 게스트가 출연해 스킨십에 대한 화끈한 토크를 진행한다.
세 사람은 스킨십에 관련된 자신들의 경험담을 거침없이 공개할 예정이라 방송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처음 만난 상대와 스킨십을 해 본 적이 있다' 등의 이야기를 나누고, 특히 진실여부를 가리기 위해 '거짓말 탐지기'를 준비해 혹시 거짓말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즉석에서 증명해본다.
또 시청자들의 의견을 들어봤던 '첫 눈에 반한 사람과 하룻밤을 보낼 수 있다? 없다?'에 대해 남녀의 결과가 다른 것을 확인한 후 남자와 여자의 사고 방식 차이에 대한 속 시원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이 밖에도 ‘나만의 스킨십 필살기’, ‘남자친구에게 스킨십 유도하는 방법’ 등 각자가 가진 스킨십 스킬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금요일 밤 12시로 방송 시간을 옮겨 더 파격적이고 섹시한 이야기들로 시청자들의 금요일 밤을 불태울 '강예빈의 불나방' 7회는 오늘(29일) 밤 12시에 QTV를 통해 생방송된다.
'강예빈의 불나방'은 SNS(페이스북-www.facebook.com/realQTVyebin, 트위터-www.twitter.com/realqtv), 문자참여(#3339/유료)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함께하는 신개념 라이브쇼다. '불나방 하우스'는 홍대의 오픈 스튜디오(서울 마포구 서교동 327-17번지)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