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어린이를 위한 디자인 가구

까사미아, 버블 머핀 가이드크래프트 등 3종 출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까사미아(대표 이현구)는 5월 어린이의 달을 맞아 미취학 아동을 위한 디자인 가구를 대거 출시했다.


 

버블 시리즈
버블 시리즈
버블
버블 시리즈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에 부드러운 구름 모양 곡선 가공의 유아용 가구다. 취학 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낮은 책장, 서랍장, 미니침대로 아이들의 감성에 딱 맞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밝은 화이트와 오크 컬러의 제품으로 원목에 비해 가볍고 관리가 용이하도록 포일마감 됐다. 책장의 경우 도어형과 책장형 두 가지 타입으로 용도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머핀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키즈 원목 책상으로 다크브라운의 아카시아 사양과 내추럴 컬러의 파인 원목 사향 두 가지 제품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취학전 아이들의 올바른 공부습관을 길러주기 위해 친근하게 디자인됐으며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SGS 기관의 인증을 거친 무독성 도장마감으로 세심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다. 높이가 조절되어 성장에 따라, 좌식~입식 3가지 단계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책상과 의자로 구성되어 있다.


 
가이드크래프트(Guidecraft)
미국의 프리미엄 교구 브랜드 ‘가이드크래프트’의 플레이룸 시리즈가 출시됐다. 미취학 아동을 위한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고무나무 원목 제품으로, 여아를 위한 핑크 베이스의 제품과 남아를 위한 입체감 있는 동물조각 핸드페인팅 마감의 제품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이드크래프트(Guidecraft)는 1964년 설립돼 현재 850개의 어린이 교육용 완구 및 가구를 생산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친환경 소재의 세련되고 독특한 디자인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미국과 유럽의 유치원 교구로 사용되는 제품으로 자기 전 읽어주는 책을 보관할 수 있는 북 디스플레이, 테이블셋트, 스툴, 토이박스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토이박스의 경우 아이들 손이 다치지 않도록 부드럽게 내려와 닫히게 되는 뎀핑 기능의 하드웨어를 담았다.
서범석 기자 seo@imwood.co.kr

외부 필자의 원고는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