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 크라이슬러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
이번 캠페인은 2010년 8월 31일 이전에 국내에서 등록된(최초 등록일 기준)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전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캠페인은 전국에 소재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상 수리 고객(보험/보증 수리 제외)에게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인 모파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전 차종 타이어 및 모파 순정 액세서리 20% 할인, 뉴 지프 컬렉션 및 지프 테디베어 제품 3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더불어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선바이저 홀더도 제공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파블로 로쏘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장기 고객이 보다 쾌적하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며 "특히 장거리 운전이 예상되는 추석을 맞아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에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