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팬 15만명 돌파 |
자동차 브랜드의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 팬 15만명 달성은 매우 이례적인 것으로 최고의 SUV로 손꼽히는 지프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지난 2011년 4월 오픈한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채널로써 고객과 보다 친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데 주요한 역할을 해 오고 있다.
아울러 지프 브랜드는 이번 15만명 팬 달성 감사 이벤트를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15만명 팬 돌파 축하 메시지 및 지프 브랜드에 대한 모든 것을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지프 미니어처 카, 지프 테디베어, 지프 티셔츠, 지프 키링 등 다양한 지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제품을 액세서리를 증정한다.
지프 브랜드 마케팅 총괄 정일영 이사는 "지프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은 고객과 지프 팬들의 열정과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바로미터이다"며 "지프는 소셜 네트워크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참신하고 적극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는 브랜드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