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금호타이어, 신규 고객 '예약 판매 및 보관 서비스' 실시

▲ 금호타이어, 신규 고객 '예약 판매 및 보관 서비스'
▲ 금호타이어, 신규 고객 '예약 판매 및 보관 서비스'
[재경일보 김현수 기자] 금호타이어가 지난 13일부터 겨울용 타이어를 편리하게 구입 및 교체할 수 있도록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용 타이어 예약 판매 및 보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아울러 겨울용 타이어 구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대상 제품은 승용차용 윈터크래프트 KW27과 SUV 및 RV용 아이젠(I'ZEN) RV KC15로 구매 시 방한 제품을 제공한다.

9월부터 10월까지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해당 타이어 4개 구입 시 보온성이 뛰어난 고급 아웃도어 재킷을, 2개 구매 시 고급 캠핑 담요를 증정하며, 11월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캠핑 침낭, 방한 장갑 등을 증정한다.
 
예약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행사 기간중 금호타이어 홈페이지 로그인 후 타이어 종류 및 규격, 사은품 사이즈 등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전화 상담을 통해 희망일에 전국 금호타이어 지정 대리점을 방문하면 겨울용 타이어로 교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금호타이어는 고객들이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기존 일반타이어를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대리점 자체적으로 시행해 왔던 보관 서비스 외에 회사 차원의 보관 서비스도 시범 실시한다.

보관 서비스는 서울, 인천, 경기 지역에 한해 실시되며, 지정된 금호타이어 대리점을 방문해 신청 후 이용할 수 있다.
 
금호타이어 김상엽 상무는 :겨울철 안전운전 홍보와 원활한 제품 공급을 위해 예년보다 시기를 당겨 예약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겨울철 필수 용품인 겨울용 타이어를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장착하고, 부가적인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겨울용 타이어의 예약 판매 및 이벤트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