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리오엘리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 신제품 출시 기념 무료 품평단 모집

쌀쌀한 가을이 다가오면서 피부 보습과의 전쟁이 시작되었다. 아침, 저녁의 기온차가 커지면서 피부 건조현상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건조하고 푸석해 탄력을 잃은 피부 보습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리오엘리는 피부 보습을 위한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리오엘리의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은 극강보습 젤 타입으로 스프레이 식 뿌리는 수분크림이다. 젤리같은 질감으로 100ml의 용량을 갖춰 휴대가 간편하며 즉각적으로 수분공급이 가능하다.

남극의 빙하에서 자생하는 Antarticine 성분과 칼라하리사막에서 자생하는 워터멜론을 찾아낸 Pepha-protect 함유로 메마르고 지친 피부의 보습과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강력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 바오밥 나무 추출물과 선인장 줄기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으로 수분 크림 보다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가꿀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분저장 능력을 높였으며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이중기능성 미백&주름개선의 고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피부를 위해 아침, 저녁 스킨케어 전, 메이크업 후 에도 수시로 분사하여 건강한 피부로 만들 수 있다.

리오엘리는 지난 9월 16일부터 10월 10일까지 ‘모이스트 젤 스프레이 크림’의 무료품평단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리오엘리의 이벤트 페이지(www.lioel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