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 'FJ 크루져' |
토요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oyotakorea)을 통해 '내가 FJ 크루져 오너가 돼야 하는 이유'를 적어 응모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11월 중 하루 종일 FJ 크루져를 시승할 수 있는 '1일 오너 체험권'과 '특급 호텔 패키지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에 응모한 토요타 팬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토요타 페이스북은 개성 만점 이벤트를 통해 토요타의 홍보 아이콘으로서 톡톡히 제 몫을 다 하고 있다"며 "이번 행사에 많은 응모를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FJ 크루져는 지난 3월 서울 모터쇼에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