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삼성 갤럭시 S5 프라임…6월 출시 예상

그 동안 최고의 성능으로 출시가 기대됐던 삼성 갤럭시 S5 프라임이 스타일리쉬한 금속소재의 이미지로 온라인에 유출됐다.

현재 시중에 판매중인 갤럭시 S5의 경우, 제품이 출시되기 전까지 갤럭시 S5의 재질에 대한 소문이 많았다. 가령 지금까지 삼성이 고집했던 플라스틱 재질을 버리고 스타일리쉬한 금속 재질로 만들어질 것이라는 추측이 있었지만 디자인에 있어 약간의 변화를 빼고는 결국 같은 재질로 출시되어 많은 팬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다.

그러나 이번에 출시될 고성능의 신제품 갤럭시 S5 프라임은 플라스틱이 아닌 금속재질로 나올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이 버전은 갤럭시 F 라고 불리고 있다. 삼성 갤럭시 S5 프라임 혹은 갤럭시 F 라는 이름으로 출시될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에서 금속 소재의 이미지로 공개된 상태다.

하드웨어 사양도 뛰어나다. 현재로써는 5.1인치 2560X1440 해상도의 QHD 디스플레이가 장착되고 2.5GHz 퀄컴 스냅드래곤 805 쿼드코어 프로세서, 그리고 아드레노 420 그래픽스 프로세싱 유닛(GPU)에 3GB의 램으로 구성될 전망이다. 카메라 성능의 경우, 현재 출시된 갤럭시 S5와 동급수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출시는 이번 달 6월로 기대되고 있으나 아직까지 삼성의 공식적인 발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