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케어 출시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시세이도가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이 동시에 가능한 바이탈 퍼펙션(SHISEIDO Vital Perfection) 베이직 케어 3종(폼클렌징∙소프너∙에멀전)을 21일 출시한다.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은 피부 노화의 직접적인 원인인 노화 단백질(Aged Protein)을 효과적으로 차단해 아시아 여성의 가장 큰 피부 고민인 칙칙하고 탁한 피부톤, 피부 처짐 등을 빠르게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화 단백질은 피부 속의 단백질이 당화반응과 산화, 단백질 카르보닐화 등의 과정을 거치면서 노화된 단백질을 말하는 것으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킬뿐 아니라 멜라닌 색소의 과다침착을 유발하여 피부톤이 점점 어둡고 노랗게 변색되는 원인이 된다.

올리브잎, 시호꽃, 홍차잎 등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된 복합체 시세이도 VP8은 시세이도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시세이도 VP8은 다양한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노화 단백질 생성 경로를 차단하고, 나이 듦에 따라 피부가 칙칙해지고 탄력을 잃게 되는 8가지 증상을 개선하여 크리스탈처럼 속부터 맑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아시아 여성 113명을 대상으로 8주 동안 진행한 연구결과에서는 92%의 응답자가 “안티에이징 효과를 느꼈다”, 97%의 응답자가 “피부톤이 환해짐을 느꼈다”고 답해 뛰어난 스킨케어 효과를 증명했다. 

시세이도 홍보팀 전현정 과장은 “바이탈 퍼펙션은 2012년에 출시한 이후, 탁월한 안티에이징과 화이트닝 효과가 검증되어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매니아 층을 확보한 라인”이라며, “피부 스스로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 한국 여성이 꿈꾸는 이상적인 피부를 실현해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은 식약청에서 주름 개선 및 미백에 대한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으며, 오는 7월 21일부터 전국 시세이도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