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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액티비아>, "액티비아(Activia) 드링크" 리뉴얼 출시..."더 건강하게 드세요."

▲New 액티비아 드링크 4팩 이미지(사과) (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New 액티비아 드링크 4팩 이미지(사과) (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풀무원다논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자사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대표 인기 제품인 액티비아 드링크(130ml)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액티비아 드링크는 전 세계 21개국에서 특허 받은 액티비아만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가 다른 4가지 유산균의 도움을 받아 살아서 장까지 도달해 장 운동을 더욱 액티브하게 도와준다. 특히 액티비아 드링크는 다논(Danone)의 특별한 제조방식인 'DSP(Double Stirred Process) 공법'을 통해 발효 후 고압 균질 공정을 거치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에서는 기존 출시 제품에서 합성안정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가 조금 들어갔었던 것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므로 100% 천연식품 원료만을 사용해 우리 몸을 더욱 건강하게 한다. 또한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브랜드 컬러인 녹색 바탕에 깔끔한 플레인 요거트와 천연 과일의 신선함을 강조해 더욱 건강해진 액티비아 제품을 표현했다.

 

▲New 액티비아 드링크 이미지(플레인, 사과, 딸기, 포도, 블루베리) (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New 액티비아 드링크 이미지(플레인, 사과, 딸기, 포도, 블루베리) (사진 : 풀무원다논 제공)

액티비아 홍보 그레이프PR 이주환 과장은 "이번에 달라진 부분은 패키지 색깔이 달라지고 8팩을 팔다가 4팩도 팔게된 것"과 '합성안정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뺀 부분에 대해서는 "그것도 원래 다 먹을 수 있는데 빼면 몸에 더 좋지않을까?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있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게 다가가는 액티비아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00% 천연식품 유래 원료와 '액티레귤라리스ⓡ'의 효과를 통해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New 액티비아 드링크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4팩, 8팩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