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무원다논은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자사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의 대표 인기 제품인 액티비아 드링크(130ml)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액티비아 드링크는 전 세계 21개국에서 특허 받은 액티비아만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 '비피더스 액티레귤라리스ⓡ'가 다른 4가지 유산균의 도움을 받아 살아서 장까지 도달해 장 운동을 더욱 액티브하게 도와준다. 특히 액티비아 드링크는 다논(Danone)의 특별한 제조방식인 'DSP(Double Stirred Process) 공법'을 통해 발효 후 고압 균질 공정을 거치지 않아 요거트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제품에서는 기존 출시 제품에서 합성안정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가 조금 들어갔었던 것을 거의 사용하지 않으므로 100% 천연식품 원료만을 사용해 우리 몸을 더욱 건강하게 한다. 또한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브랜드 컬러인 녹색 바탕에 깔끔한 플레인 요거트와 천연 과일의 신선함을 강조해 더욱 건강해진 액티비아 제품을 표현했다.

액티비아 홍보 그레이프PR 이주환 과장은 "이번에 달라진 부분은 패키지 색깔이 달라지고 8팩을 팔다가 4팩도 팔게된 것"과 '합성안정제,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뺀 부분에 대해서는 "그것도 원래 다 먹을 수 있는데 빼면 몸에 더 좋지않을까?라는 소비자들의 인식이 있기 때문" 이라고 밝혔다.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게 다가가는 액티비아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100% 천연식품 유래 원료와 '액티레귤라리스ⓡ'의 효과를 통해 몸 안에서 시작되는 기분 좋은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New 액티비아 드링크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4팩, 8팩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