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윤근일 기자] 쉐보레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를 통한 대형 SUV 트래버스 시승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29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며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 광고를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쉐보레는 시승 차량에 대한 철저한 방역 및 소독 작업을 실시하고 고객 상담 혹은 시승 안내시 철저한 마스크 착용을 권유하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용태 상무는 "여전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대면접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이어지다보니, 고객들 또한 간편한 비대면 시승 신청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앞으로 다가올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다양한 비대면 마케팅 활동들을 전개하며 고객들이 더 안심하고 쉐보레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