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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관리 도와준다…제네시스, ‘마이 제네시스’ 앱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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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제공

제네시스는 고객들의 자동차 라이프 만족도 향상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 앱 'MY GENESIS(마이 제네시스)'를 22일 출시했다.

마이 제네시스는 차량 관련 서비스 예약과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쇼핑 서비스, 차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은 마이 제네시스로 차량 정비 예약을 할 수 있고, 비대면 원격 진단까지 받을 수 있다. 대리운전과 세차 서비스도 마이 제네시스에서 이용할 수 있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S-oil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통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마이 제네시스 차계부(자동차 운행 소요 지출 경비를 적은 장부)에 자동 입력된다.

제네시스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이용할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앱을 개발했다"며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