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컴퓨터 기업 MSI코리아는 스포츠카 컨셉의 퓨마플랫폼 기반 노트북 MSI EX310X-R&B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EX310X-R&B는 날렵한 외관과 강력한 성능으로 스포츠카를 닮은 노트북이란 별칭을 가지고 있다.
제품의 외관은 강렬한 컬러의 하이그로시 코팅으로 빠른 속도감이 강조됐으며, 마그네슘 합금 재질을 채택해 내구성을 강화하면서도 무게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EX310X-R&B는 MSI의 엔터테인먼트 노트북 라인인 E시리즈에 걸맞게 각종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됐다. AMD의 최신 퓨마 플랫폼을 기반으로 애슬론 64X2 듀얼 프로세서와 2GB의 대용량 메모리를 탑재한 EX310X-R&B은 멀티태스킹 능력을 강화해 여러작업을 통시에 수행해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다.
또 ATI 라데온 HD3450 그래픽카드와 13.3인치 와이드 LCD는 원색에 가까운 색감을 표현하기 때문에 높은 사양의 3D게임과 영화를 즐길 때 더욱 생생하고 현실감 넘치는 화면을 구현한다.
특히 2세대 돌비 서라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노트북에서도 깊고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으며 대형 프로젝터나 LCD TV에 연결할 수 있는 HDMI 단자를 지원해 고해상도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음악파일은 6만 곡 이상, 영화는 360여 편을 저장할 수 있는 250GB의 하드디스크는 SATA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구동이 가능하다.
802.11b/g/n의 무선랜 및 블루투스 기능을 내장해 자유로운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했으며 정보 보안을 위한 지문인식 기능, 2백만 화소의 웹캠과 마이크를 내장해 비지니스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제품이다.
EX310X-R&B는 레드와 블루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0만원 대 초반으로 책정됐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SI코리아 공식 유통사인 엔씨디지텍(1577-7155 / www.ncdigitech.com)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