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2009 디스플레이 국제행사 개최

LED, 스마트폰, 터치스크린, e-paper등 최근 디스플레이 시장의 동향에 대해 알아보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국제 컨퍼런스가 열린다.

디스플레이 및 태양광 관련 전문 조사기관 디스플레이뱅크가 주최하고 삼성전자, 엘지 디스플레이 등이 후원하는 ‘제10회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가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KDC2009)’는 디스플레이뱅크에서 매해 개최하는 국제 행사로 올해에는 A Road to FPD Recovery: Emerging Markets & New Applications라는 슬로건 아래 디스플레이 시장 이슈 및 최근 부상하고 있는 스마트폰,  터치스크린, e-paper등 다양한 기회요인을 집중 분석 할 수 있도록 총 8개 세션 31개 발표로 구성되었다.

주최측은 이 행사가 산업 관계자들은 물론 관련 투자, 금융권 관계자들에게도 2009년 디스플레이 산업을 예측하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디스플레이뱅크의 권상세 사장, 삼성전자 석준형고문, 엘지디스플레이의 최동원상무, 엘지전자의 강배근상무, 제일모직 정규하 전무의 기조연설과 삼성전자, 엘지디스플레이, 쓰리엠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행사개요>
행사명 : 2009년 한국 디스플레이 컨퍼런스(KDC2009)
일  정 : 2009년 6월25-26일
장  소 : 서울 코엑스,그랜드볼룸
주  최 : 디스플레이뱅크
후  원 : 삼성전자, 엘지디스플레이, 3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