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미니 PC '빌립 S7' 이 국내 예약판매 실시 5시간여 만에 초두물량 1000대가 모두 매진되며 흥행돌풍을 예고했다.
빌립(www.myviliv.com)은 지난 29일, 미니 PC ‘핸탑(Hand-Top) S7’ 시리즈 3종(I-Log3X / I-Log HX, D-Log 3X)을 예약판매 한 결과 5시간 20분 여만에 한정수량 1,000대를 모두 매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빌립쇼핑몰과 GS이숍, CJ몰, 신세계몰, 삼성몰, 옥션,G마켓,인터파크 등 주로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진행된 이번 판매에서 빌립 S7이 조기에 전량 매진되자, 소비자들의 예약판매 이벤트 추가진행 및 구입방법에 대한 문의가 빗발쳤다고 빌립 측은 밝혔다.
이에 빌립 본사는 온라인 예약판매에 참여하지 못한 소비자들을 위해 8월 1일부터 9일간 오프라인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다.
700대가 준비되어 있는 오프라인 예약판매에서는 5만원을 할인 받아 구입할 수 있는 와이브로 패키지 모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제품을 구입한 이들에게는 가죽 파우치, 소녀시대 S7 스킨, 소녀시대 사인이 든 머그컵, 블루투스 헤드셋 40% 할인쿠폰,배터리 50% 할인쿠폰 및 벅스 음악상품권 등의 사은품이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빌립 S7은 넷북, 노트북을 포함해 국내에서 가장 긴 사용시간인 9시간 30분을 구동할 수 있는 휴대용PC로 회전이 가능한 7인치 터치 LCD에 정품 윈도우 XP를 탑재한 제품이다.
키보드와 모니터의 터치스크린 입력이 가능하며 초소형 인텔 아톰칩 Z520(1.33GHz)을 탑재했고, 4700mAh(2cell)의 고용량 배터리를 적용한 제품으로 화이트톤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미니 PC 사이에 큰 호응을 얻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