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대표 이상록) 공식 쇼핑몰인 에틱스에서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1 이벤트’에서는 2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했을 때 다양한 A.H.C 제품들이 추가로 증정된다.
A.H.C 화장품 가운데 가장 잘 알려져 있는 인텐스 시리즈 구매 시 인텐스 라인 3ml 미니어처 3종을 슈프림 라인 구매 시 8-effect 앰플을 제공한다. 피부 탄력을 높여주어 V라인 얼굴로 만들어주는 리포메트릭 V라인 제품을 구매하면 리포메트릭 V 슬림 페이스 쉐이퍼 20ml가 따라온다.
'1+1 이벤트'는 에틱스뿐만 아니라 신세계몰을 비롯한 A.H.C 제품이 입점해 있는 22개의 온라인 채널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디톡스 바디 세럼 100ml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매일 진행된다. 지난 9월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빅매치 이벤트도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빅매치 이벤트 상품은 티트리 오일과 라벤더 오일로 두 제품 가운데 마음에 드는 제품을 추천하고 그에 대한 이유를 적으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추천 수가 많은 제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A.H.C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색조라인인 RED A.H.C 데임 루스 파우더 뷰티테스터 이벤트도 진행된다. 데임 루스 파우더는 투웨이 케익과 루스파우더의 절묘한 조화를 이룬 프레스트 파우더로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고, 간편함과 커버력, 가벼운 마무리감을 조화시켜 보다 편리하면서 들뜨거나 뭉침 없는 화장을 연출할 수 있다.
사용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틱스에 제품 사용 후기를 올려준 작성자를 대상으로 최우수작 1편, 우수작 10편을 선정해 카모마일 퀵 수딩 마스크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A.H.C 관계자는 “올 10월에는 추석 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움을 느끼고 더불어 가계경제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A.H.C 공식 쇼핑몰인 에틱스는 최근 가입회원이 40만 명이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