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T. 듀퐁폰’ 온라인 구매예약 폭주

스카이(www.isky.co.kr)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회사인 에스. 티. 듀퐁(S.T. Dupont)과 전략적인 제휴를 통해 탄생한 명품 휴대폰 ‘듀퐁폰(IM-U510LE)’의 온라인 구매예약이 접속자 폭주로 서버까지 다운되는 등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스카이 듀퐁폰의 온라인 구매예약 사이트(www.skydupont.co.kr)는 8일 오전 00시00분에 오픈 이후 이날 하루동안 79만 명이 방문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 수치는 자사의 성공적으로 진행된 기존 온라인 광고의 경우 일 17만 명이 방문했던 것에 대비해 약 4배 이상의 트래픽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3만대 한정판인 스카이 듀퐁폰은 온라인 구매 예약 사이트를 통해 현재 1천 2백 여 명이 예약을 완료한 상황(8일 오후 6시 기준)이며, 사이트 오픈 당일 이같은 기록은 기존 명품폰에 비교해 볼 때 월등히 높은 수치다.

이외에도 10월 23일 출시를 앞두고 듀퐁폰의 매니아 카페에는 벌써 1만 여명이 넘는 멤버들이 가입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교환하는 등 출시 이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스카이 국내마케팅본부장 이용준 상무는 “스카이 듀퐁폰 온라인 구매 예약을 진행하면서 이렇게 즉각적인 뜨거운 반응은 예상하지 못했다. 이번 사이트 트래픽 과다로 인한 서버 다운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다 “ 라며, ”스카이의 두터운 매니아층 뿐 아니라 일반 고객들로부터 명품 브랜드인 에스. 티. 듀퐁의 디자인과 고유문형, 소리까지 담은 듀퐁폰은 기존 명품폰과는 차별화된 명품폰으로 인정받은 것 같다." 라고 밝혔다.

온라인 구매예약은 스카이 듀퐁폰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담은 전용 홈페이지 www.skydupont.co.kr 또는 www.skydupont.com를 통해 이달 8일부터 17일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이번 온라인 구매예약을 통해 구매를 결정한 고객에게는 고객의 영문 시그니처(Signature)를 고급스러운 필기체 느낌으로 레이저로 각인한 배터리 커버 (표준형과 대용량 총 2종)를 선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