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LG전자, 2010 ‘세븐스타 페스티벌’ 행사 진행

LG전자는 12월 17일까지 자사 PC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세븐스타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0년 새로운 스타를 만나다’라는 부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LG전자의 노트북과 데스크탑 컴퓨터, 미니노트북으로 구성된 7가지 행사 대상 유망모델을 구매하면 최대 5가지 사은품을 제공한다. 

사은픔은 노트북 가방 혹은 미니 노트북 전용 파우치, 온라인 교육센터 무료이용권, MS Office 60일 이용권 등이다.

또한, 구매 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은품 외에 행사기간내 이벤트 대상모델을 구매 후 제품 등록을 하면 광마우스, USB 4G 메모리, 2채널 스피커 등 추가 사은품이 제공된다.

2010년 인기를 끌 유망제품 7가지‘세븐스타 페스티벌’행사 제품으로는 노트북 3D 게임의 한계를 넘은 R590 아이온 에디션, A4용지의 절반만한 크기인 ‘넷탑 PC’ X30, 9셀 배터리로 사용시간을 최대 12시간까지 늘린 X130 넷북 등 신제품으로, 이행사는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모빌리티 등 3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된다.

LG전자의 한국 HE(Home Entertainment) 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내년도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PC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판촉행사를 준비했다” 라며 “앞으로도 엔터테인먼트, 스타일, 모빌리티로 대변되는 LG전자 PC제품의 특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