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깨끗하고 건강한 공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제로 인터뷰 동영상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벤쿠버 동계 올림픽을 앞둔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의 인터뷰를 통해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의 특징적인 정보를 흥미롭게 전달했다.
삼성의 연아제로닷컴(www.yuna0.com)에 새로 공개된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의 제로 인터뷰 동영상은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의 다채로운 연기를 앞세워 이색적인 볼거리를 선사했다.
삼성전자는‘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가?’,‘평소에 훈련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삼성 하우젠 제로의 어떤 점이 마음에 듭니까?’등과 같은 질문에 김연아의 발랄한 인터뷰를 활용해 깨끗한 공기의 중요성을 이색적으로 알렸다.
또한, 삼성전자는 근엄한 모습을 탈피한 김연아의 조력자 브라이언 오서의 제로 인터뷰를 통해 하우젠 에어컨의 ZERO 기술을 재미있게 부각시켰다.
브라이언 오서는 지난 해 선풍적인 인기를 몰고 온 김연아의 ‘씽씽댄스’를 생기발랄하게 선보이는가 하면, 한국말과 영어가 섞인 유쾌한 인터뷰를 진행해 전기료 ZERO, 바이러스 ZERO, 먼지 ZERO 기능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한편, 김연아는 이번 제로 인터뷰 동영상에서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무결점 연기를 선보이는 훈련의 비밀을 밝혔다. 김연아는 훈련에 꼭 필요한 깨끗한 공기의 중요성을 생생하게 전해 팬들에게 직접 만나서 이야기하는 듯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벤쿠버 동계 올림픽을 앞두고 무결점 연기를 선보이는 김연아의 제로 인터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김연아와 브라이언 오서가 함께 한 유쾌한 인터뷰를 통해 고객 불만을 제로화 시키는 삼성 하우젠 에어컨 ZERO를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