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영화 ‘웨딩드레스’ 엔딩 크레딧 속 여배우 화제 어른 김향기는 누구??

폭풍눈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관객 몰이를 하고 있는 영화 “웨딩드레스(감독 권형진, 제작 싸이더스,로드픽쳐스)” 어른 김향기로 불리며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엔딩크레딧 속 등장하는 어른 소라의 모습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웨딩드레스는 철부지 엄마 송윤아와 어른 같은 딸 김향기의 슬프로고 아름다운 이별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웨딩드레스에서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는 장면에서 어른이 된 김향기의 모습으로 출연하는 배우 양진성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웨딩드레스에서 양진성은 마지막 엄마와 딸의 아타까운 이별을 마무리하고 딸이 엄마 없이 꿋꿋하게 이겨내는 장면으로 마무리 되며 성장한 김향기의 어른 모습으로 출연한다. 마지막 엔딩크레딧 속 양진성은 김향기의 꼭 닮은 모습으로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웨딩드레스를 관람한  관객은 “어린 김향기의 모습과 꼭 닮은 모습이 너무 이뻤다. 정말 김향기의 성장한 모습인거 같다. 맑고 고운 눈빛과 통통한 볼살은 너무 귀엽고 이쁜 김향기의 어른 모습이였다. 실제 김향기의 어른 된 듯 한 착각을 불러 일으켰다. 김향기의 어른 모습으로 나온 배우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했다”라며 양진성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웨딩드레스 감독인 권형진 감독에 의하면 “향기와 닮은 느낌의 배우를 찾기 위해 수 많은 배우의 오디션을 보았다. 막판까지 찾지 못해 고심을 하던중 양진성을 만나게 됐었다. 그를 처음 본 느낌에 향기의 모습이 얼굴이 가득했다. 모든 후보를 제치고 양진성을 선택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14일 개봉한 웨딩드레스는 대작들 속에서도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상영을 하고 있다. 올 겨울 첫 감동 드라마로 송윤아의 열연과 김향기의 호연이 관객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사진=S2007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