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발렌타인데이 로맨틱 코디법으로 나만의 스타일 연출!

특별한 날이 많은 2월,  연인들의 사랑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여성들의 사랑스러운 변신이 기대된다. 이제 기다렸던 특별한 데이트를 위한 완벽한 옷차림을 준비해 보자.

◈ 로맨틱 스타일, 원피스에 답이 있다

시대가 달라져도 남성들은 여성들의 여성스러운 부분에 매력을 느낀다. 봄을 처음으로 맞는 발렌타인데이는 여성스러운 면을 강조할 해답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할 것이다.

▲ 매긴나잇브리지
▲ 매긴나잇브리지

사랑스러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룩을 위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화사한 원피스 스타일은 특별한 날을 위한 스타일에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이다. 평소보다 화려하고 밝은 컬러와 라인을 살릴 수 있는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매긴나잇브리지’ 원피스는 볼륨감 있는 소매와 파스텔 톤 플라워 프린트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세련된 파워숄더 재킷을 매치한다면 사랑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발렌타인데이 스타일이 완성될 수 있다.

▲ 에고이스트
▲ 에고이스트

또한 ‘에고이스트’  원피스는 네이비 니트부분과 플라워 프린트의 벌룬 스타일의 스커트를 매치하여 두 가지의 느낌을 하나로 연결하는 듯한 산뜻함으로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나만의 패션 스타일은?

여자에게는 다양한 모습들이 존재한다. 평소에 깔끔하게 떨어지는 슈트에 없는 애정을 퍼부었던 워킹걸이라도 이날만큼은 내 안에 숨겨 놓았던 로맨틱 본능을 끄집어 낼 기회를 주자.

‘매긴나잇브리지’의 봄이 온 듯한 트렌치코트와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클러치나 머플러 등의 아이템을 매치하여 멋진 데이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원피스와 매치한 트렌치 코트는 독특한 지퍼 장식으로 엣지 있는 라인 연출과 오픈해서 벨트와 연출하여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매긴나잇브리지
▲ 매긴나잇브리지

또한 ‘플라스틱 아일랜드’는 스키니 팬츠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한 다소 심플해 보이는 스타일에 핑크 컬러 타이를 풀어 포인트를 준 세련된 마무리로 그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수 있는 데이트 룩을 완성해 보자.

매긴나잇브리지 홍보실 관계자에 따르면, “여성에게 점점 많은 사회적인 역할이 주어지면서 완벽함을 요구하고 있지만, 사회적으로 규정돼왔던 여성과 남성의 이미지가 정확하게 적용되는 시기가 발렌타인데이죠. 어떤 측면에서 발렌타인데이는 여성에게 새로운 이미지 창출의 기회가 될 수도 있습니다” 라며 이 날을 위한 스타일링은 이전에 비해 좀 더 여성스러워질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 에고이스트
▲ 에고이스트

여자들이 전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날, 자신을 돋보일 스타일은 자신의 가치를 극대화해 보다 알찬 결과치(?)를 끌어낼 수 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