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SKT 'T옴니아2' 최적화 기능 체험 이벤트 개최

SK텔레콤(www.sktelecom.com)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T옴니아2의 최적화 기능 체험 및 스마트폰의 효율적 활용을 위해 <4개의 단서, 25일간의 추적> 이벤트를 펼친다.  

2월 3일부터 28일까지 SK텔레콤 온라인 사이트T world (www.tworld.co.kr) 및 마이크로 사이트(http://tomnia.tworld.co.kr) 를 통해 펼쳐지는 <4개의 단서, 25일간의 추적>은, SK텔레콤 T 광고모델인 이민정이 귀중품을 도난당한 상황에서, 이벤트 참여 고객이 범인이 이용한 T옴니아의 최적화 기능을 통해 범인의 행적을 뒤쫓게 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우선 T옴니아2 시뮬레이션 페이지를 통해 실제 단말기를 이용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T map, Melon, T store, 웹서핑 및 지상파 DMB 등 T옴니아2의 차별적인 기능을 체험하게 된다. 이후 4단계에 걸쳐 범인이 훔친 물건, 공범과의 접선장소/시간 및 암호 등을 알아내는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특히 온라인에서 4개의 단서를 모두 찾은 고객들 중 90명(동반 1인 포함 180명)은 오는2월 28일 서울의 한 놀이공원에서 개최될 오프라인 이벤트에 초대될 예정으로, 여기에 참석한 이들은 종업원, 관람객, 퍼레이드배우 등으로 변장한 범인을 찾는 최종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요즘 유행하는 추리 드라마를 활용한 이번 이벤트는 고객이 직접 단계별로 제시된 단서를 통해 인기배우의 귀중품을 찾는 역할을 수행하게 해 긴장감과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특정 단말기 소지 고객이나 SK텔레콤의 고객이 아니어도 모두가 참여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전망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오는 5~7일 기간 중 코엑스 밀레니엄광장, 영등포 타임스퀘어, 동대문 두타 등 서울 시내 주요 쇼핑몰에서 이민정의 귀중품을 탈취한 차량을 수사하는 보안 요원들의 퍼포먼스도 선보여 쇼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온라인 미션 달성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T옴니아2(5명), 블루투스 스피커(50명), ‘Hello, T’ 패키지(200명), 영화 예매권(500명) 등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오프라인 미션 참여 고객 90명에게는 충전기 겸용 스피커를 제공하고, 이 중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T옴니아2를 제공한다.  

SK텔레콤 배준동 마케팅 부문장은 “최근 스마트폰 라인업이 다양해지고 가입고객이 증가하는 등 스마트폰 열풍이 일고 있으나, 아직 많은 고객들이 스마트폰을 통화용도로만 사용하거나, 사용법이 복잡하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면서,“국내 대표적인 스마트폰 T옴니아2를 이용한 이벤트를 통해 일반 고객들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