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하이엔드 디카 ‘파인픽스 HS10’ 체험단 모집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은 최근 공개된 세계 최초수동식 광학 30배줌 하이엔드 디카, ‘파인픽스 HS10’의 출시를 앞두고 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HS10체험단’을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파인픽스 HS10은 24mm광각부터 720mm망원까지 촬영이 가능한 세계 최초 수동식 광학 30배 줌렌즈를 탑재해 렌즈교환 없이, 폭넓은 풍경사진은 물론, 피사체의 미세한 부분까지 이미지 구현이 가능한 정통 하이엔드 디카이다.

특히 수동식 줌 기능으로 미세하고 빠른 줌 조절은 물론 ‘DSLR의 손 맛’까지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면 1,000만 화소의 BSI CMOS 센서 탑재로 더욱 강화된 고속연사 기능을 통해 흔들림 없는 찰나의 순간을 촬영할 수 있으며 움직이는 대상을 지워주는 모션 리무버기능을 세계 최초로 탑재해 출시 전부터 많은 디카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파인픽스HS10 체험단’ 은 곧 있을HS10 출시에 앞서, 일반인들이 보다 하이엔드 카메라를 손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벤트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총 12명을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24일까지 팝코넷 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된 체험단은 27일부터 5월 11일까지 남이섬 출사 여행을 포함해 총 5회에 걸친 미션을 수행하며 제품을 체험할 예정이다.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3인에게는 파인픽스HS 10 정품 증정과 함께2박 3일 제주도 올레길 출사 특전이 주어지며 베스트 포토로 선정된 3명에게도 무상으로 파인픽스HS10을 증정한다. 또한 미션을 완료한 체험단 전원에게 HS10 50% 할인 구매의 기회 및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국후지필름 이경훈 파인픽스 팀장은 “작년부터, DSLR에 비해 경제적이면서도 우수한 화질을 구현하는 하이엔드 카메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후지필름 하이엔드 디카의 명성을 이어갈 정통 하이엔드 디카HS10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