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장동력 미래선도기업 엠블럼 |
핫썬치킨은 오븐구이 치킨시장을 대중화 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작년 한 해 적극적인 광고 마케팅으로 전국 가맹점 360호점을 돌파했다.
기름을 사용하지 않고 닭고기 자체의 기름으로 구웠어도 바삭바삭한 프라이드 맛을 낼 뿐만 아니라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트랜스 지방, HNE 등을 없앴다.
핫썬치킨은 아이들에게는 영양 간식으로, 여성들에게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남성들에게는 맥주와 함께 즐겨 먹는 안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높다.
또한, 세븐일레븐과 MOU를 체결해 12월 중순부터 핫썬치킨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다. 기름 없이 구워낸 담백한 맛과 독특한 양념으로 입맛이 까다로운 20~30대 여성층을 공략하고 있다.
현재 출시된 도시락 시리즈는 삼각김밥, 그릴샌드위치, 잉글리쉬머핀 등 총 4품목으로 확대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출시 이래 현재까지 15만개 이상 팔리며 인기 몰이 중이다.
작년 한 해 핫썬치킨은 ‘여자치킨 핫썬치킨’을 슬로건으로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을 모델로 발탁해 전속모델과의 일일 데이트, 와인파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일반인을 대상으로 전속모델 선발대회를 여는 등 10여 차례의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펼쳐 매장당 매출이 30%가량 끌어올렸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