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프리미엄 제품들로 입맛까지 챙기세요~”

CJ푸드빌(대표 김일천)에서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26일 총 5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뚜레쥬르가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호두가오독오독씹히는단팥빵’, ‘화이트엔젤브레드’, ‘갈릭치즈빵’, ‘호두크랜베리바게트’, ‘생도넛’ 등 5가지다. ‘호두가오독오독씹히는단팥빵’은 호두를 넣은 팥앙금이 들어있는 프리미엄 단팥빵으로 단팥의 달콤한 맛과 호두의 고소한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가격은 1,300원. ‘화이트엔젤브레드’는 쌀가루를 넣은 빵에 고소한 콩크림과 달콤한 연유 크림이 들어 있는 간식빵으로 가격은 1,100원이다. ‘호두크랜베리바게트’는 호두와 크랜베리가 들어있는 바게트에 연유 크림을 샌드한 제품으로 바게트의 담백한 맛을 부드러운 연유 크림으로 잘 조화시킨 제품이다. 가격은 1,600원. ‘생도넛’은 백옥앙금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추억의 생도넛으로 가격은 600원이다. 마지막으로 ‘갈릭치즈빵’은 스트링치즈와 마늘크림을 토핑한 조리빵으로 치즈의 진한 맛과 마늘의 깔끔한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1,200원.
 
뚜레쥬르 마케팅팀 우석제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단팥빵과 바게트 등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들에 호두 등을 첨가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이고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다”며 “점점 다양해지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뚜레쥬르만의 프리미엄 제품들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