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장희진·여욱환 ‘스타일리쉬 섬머 커플’ 변신

패셔니스타 장희진, 여욱환이 커플들을 위한 여름 패션 제안에 나섰다.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 매거진 ‘’ 2010년 6월호
(http://www.sidushq.com/webzine_hq/201006_on/index.asp) ‘Star Fashion’ 코너를 통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의 커플 화보를 선보인 것.

화보 속 장희진과 여욱환은 ‘발랄, 깜찍, 순수, 로맨틱’ 4색 매력 커플로 변신했다.

청바지와 옐로우 티셔츠의 캐주얼룩을 맞춰 입고서 유쾌 발랄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베이비 핑크과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 톤으로 맞춘 커플룩에 보타이, 토끼 머리띠 아이템을 더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커플로 변신,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화이트와 블루 체크 무늬를 포인트로 한 시원한 느낌의 커플룩으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 장희진과 여욱환은 이어 화이트 톤에 실버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와 수트를 매치, 로맨틱하면서도 쉬크한 커플로 변신하며 팔색조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특히, 사진마다 환상의 호흡을 발휘, 실제 커플을 보는 듯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희진과 여욱환은 컨셉마다 탁월한 표정과 포즈까지 발휘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매력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커플룩까지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장희진과 여욱환은 각각 케이블채널 m.net <트렌드 리포트 필5>와 fashionN <트레져 헌터>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m.net <트렌드 리포트 필 시즌5> 6월의 커버걸로 활동하고 있는 장희진은 승마, 천연팩 등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과 함께 유용한 쇼핑 플레이스, 의상 리폼 등을 소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 fashionN <트레져 헌터>에서 KBS <국가가 부른다>의 현우와 함께 일본 패션 여행을 떠난 여욱환은 톱모델 다운 쉬크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패션 감각을 과시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진=싸이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