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션

‘갤럭시S’ 최초 주인공은?

삼성전자는 ‘갤럭시S’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에게 국내 최초로 '갤럭시S'의 주인공이 될 기회를 제공하는 'Meet the S Ceremony' 행사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삼성모바일닷컴에서 진행 중인 '내가 바로 Super S'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1명을 초청해 '갤럭시S' 최초 구매 및 개통 기회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리무진 서비스 및 최고급 만찬 등 고객 맞춤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이벤트 시작 3일 만에 응모자 수가 1만명을 넘어서는 등 사이트가 붐비는 상황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그간 휴대폰 업계에서 관례처럼 진행해왔던 온라인 예약판매나 줄세우기 이벤트가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한 경우가 많았던 게 사실"이라며 "Meet the S Ceremony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11명의 고객들에게 '갤럭시S'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차별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Meet the S Ceremony' 11명의 주인공을 가리는 '내가 바로 Super S' 이벤트는 17일까지 삼성모바일닷컴에서 진행되며, '갤럭시S'와 함께 경험하고 싶은 나만의 'Super Life' 및 '갤럭시S' 최초 주인공이 되어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